Crowntakers

전략 있어? 결단력 있어? 그럼 어서 와서 세상을 구해보시라니까!

価格

무료


ジャンル

로그라이크와 턴제 SRPG의 앙상블

Price

무료


Genre

로그라이크와 턴제 SRPG의 앙상블

价格

무료


类型

로그라이크와 턴제 SRPG의 앙상블

價格

무료


類型

로그라이크와 턴제 SRPG의 앙상블

Price ko

무료


Genre ko

로그라이크와 턴제 SRPG의 앙상블

다운로드 및 최초 2개 레벨 플레이 무료(앱 내 구매로 정식 버전 구매 시 마지막까지 플레이 가능)
지원 언어(자막): 한국어, 일본어, 중국어(번체), 중국어(간체), 영어

Apple App Store Google Play

순실스런 왕위 찬탈 세력에게서 왕좌를 되찾으세요!

Crowntakers는 Bulwark Studios에서 개발한 로그라이크 SRPG로, 도전적인 콘텐츠와 반복 플레이 요소가 가득합니다.
택티컬 배틀 모바일 게임의 팬이신가요? 그렇다면 신나고 도전적인 게임성을 갖춘 Crowntakers로 평범한 일상에 생기를 불어넣어 보세요.

2015년에 출시되어 우수 게임으로 평가받은 원작이 Chorus Worldwide를 통해 완전히 현지화되어 아시아 전역의 게이머 여러분께 새롭게 선보입니다. 스토리는 물론, 게임 속에 녹아든 유머와 즐거움까지 한국어로 즐겨보세요.
스마트폰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나 턴제 전략의 묘미를 만끽할 수 있답니다.
지금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많은 게이머들이 열망하던 하드코어 로그라이크의 세계로 모험을 떠나보세요.

[특징]
– 헥사 타일의 전장에서 펼쳐지는 로그라이크와 턴제 SRPG의 완벽한 앙상블을 만끽하세요.
– 100% 랜덤으로 구성되는 레벨 덕에 게임을 시작할 때마다 전혀 다른 환경과 맵 구성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점점 난이도가 올라가는 4개 이상의 다양한 환경을 만나보세요.
– 9명의 개성 넘치는 용병을 고용하여 도적, 야생 짐승 및 사악한 기사들을 물리치세요.
– 궁수, 마법사, 정찰꾼 등 독특한 클래스 스킬을 활용해보세요.
– 자원을 모으고 동료의 레벨을 올리세요. 또, 강력한 장비도 손에 넣으세요.
– 다양한 엔딩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용자 평점 및 리뷰

5/5 – 중세 배경의 턴제 전술 RPG를 좋아한다면 이 게임을 사라, 두 번 사라! 파이널 판타지 택틱스처럼 풍부한 스토리나 장대한 구성을 갖추지는 못했지만, iPhone이나 iPad에서라면 이 게임의 승리라고 봄. 적절한 규모의 배틀, 하루 안에 맛볼 수 있는 적절한 성취감, 적절하게 어려운 난이도, 적절한 반복 플레이 요소까지. iPad mini 1세대에서 딱 한 번 충돌함.

5/5 – 가성비의 끝판왕. 깔끔한 구성, 택티컬 배틀, 생각할 만한 선택지로 게임 속 세계 탐험이 즐거워짐. 또한, 난이도를 2개로 구성한 데 큰 점수를 주고 싶음. 하나는 죽은 캐릭터가 부활하지 않는 로그라이크 형식, 다른 하나는 죽은 캐릭터가 부활하고 지속적인 레벨 구조를 갖춘, 좀 더 RPG스러운 구성. 망설일 필요 없이 사라. 나처럼 100%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니까.

5/5 – 광고를 좀 더 많이 했으면 좋았을 것 같습니다. 일주일 내내 자투리 시간을 이용해서 논스톱으로 정주행했습니다. 버그가 좀 있기는 했었는데 개발사에서 신속하게 처리해서 만족하고요. 맵이 랜덤으로 생성되니까 지역이나 전리품, 파티 구성이 매번 달라져서 계속 새로운 느낌으로 플레이할 수 있더군요. 처음에는 솔직히 난이도가 좀 높다고 느꼈지만, 다양한 전략을 익혀서 도전하면 재미를 느낄 수 있어요. 강추 하나 박아 드립니다.

5/5 – 진짜 마음에 드는 게임이다. 전투는 굉장히 전략적이고 맵 이동은 부드러우며 탐험도 재미있다. 로그라이크를 좋아한다면 좋은 선택이 될 것 같다. 일반 모드에서도 난이도가 적절해서 누구나 즐길 수 있을 것 같다. 아직 클리어는 못했지만, 일반 모드를 깨고 나면 하드 모드에도 도전해보고 싶다.

매체 리뷰

“Crowntakers는 단순함과 복잡함 사이의 미묘한 균형을 잘 잡은 게임입니다. 라이트한 느낌의 로그라이크 류 게임처럼 쉽게 여러 번 플레이할 수 있지만, 의외로 파고들 요소가 풍부합니다.”
션 머스그레이드, 터치아케이드, 4.5/5점

“Crowntakers는 턴제 전략과 로그라이크를 다소 거친 느낌으로 조합했지만, 상당히 만족스러운 게임성을 보여줍니다.”
제니퍼 앨런, 148Apps, 4/5점

“파이널 판타지 택틱스류 게임을 좋아한다면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미셸 스타, CNET

[레벨 2까지 무료로 맛보세요]

Crowntakers는 다운로드하여 레벨 2까지 무료로 맛볼 수 있습니다.
이 시점까지는 일종의 ‘체험판’ 형식이며, 앱 내 구매로 정식 버전을 잠금 해제하여 끝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정식 버전을 구매하면 게임의 나머지 부분을 빠짐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광고도 없으며 추가 구매도 요구하지 않습니다.
참고: 기존 출시된 Crowntakers 영어 버전은 본 한국어판과 유통사가 다르며, 따라서 당사에서는 해당 버전의 구매 내역을 인지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점 때문에 혹시라도 불편을 느끼실 경우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 Crowntakers screenshot KO 1